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내에서 NDK를 이용하여 Hello World를 빌드해 보는 것도 간단하다.
가이드대로 클릭만 하면 된다.
그러나, SDK를 사용하는것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경로 내에서 white space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.
SDK 설치 디렉토리와 Application 디렉토리에 white space가 포함된다면,
SDK를 이용해서 빌드할 경우에는 별 문제없이 빌드되었던게
NDK를 이용해서 빌드하게 되면 여러가지 error가 발생한다.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ac에서 안드로이드 용으로 OpenCV 빌드해보기 (0) | 2019.03.17 |
---|---|
Android Studio(NDK)에 안드로이드 용으로 빌드된 OpenCV 연동 (0) | 2019.03.02 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스마트폰 연결을 위한 기본 (0) | 2019.02.17 |
AR SDK와 한계 (0) | 2019.01.14 |
AR에 대한 잡생각 (0) | 2019.01.08 |